[인생 설계법 6가지] 라이프딜링으로 배워보자! 글로벌 인재 싱가포르 국부펀드 운용역의 마인드 (서평)


[인생 설계법 6가지] 라이프딜링으로 배워보자! 글로벌 인재 싱가포르 국부펀드 운용역의 마인드 (서평)

라이프 딜링 저자 김지훈 출판 플랜비디자인 발매 2022.07.15. 우연히 친구의 인스타를 통하게 알게된 책, 라이프딜링! 김지훈 저자, 기대가 됩니다. 세계금융시장을 움직이는 '큰손' 골드만삭스 모건스탠리 블랙스톤 칼라일 이들의 목적달성 법칙을 체계적, 과학적으로 바라보자! 세계 금융시장을 움직이는 거인들의 6가지 목표달성법칙 ESTJ인 저는 그냥 지나칠수가 없는 자기계발서인듯하네요! 오늘도 독자의 입장에서 궁금해하실 질문들의 답을 찾는 형태로 책을 리뷰해보겠습니다. 1) 진짜 그러면 우리는 뭘 어떻게 해야하죠? 2) 이 책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에요? 3) 뭘 .. 여타 다른 것이 질문이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서론 : 컴포트 존의 유혹에서 탈출하자. 당신은 인생에 등떠밀려 들어온 어쩔수 없는 참가자입니까? 본문 중 인용 정곡을 찌르는 말로 시작하는 시작부터 크리티컬한 작가의 질문 남들이 공부하니까 공부하고, 남들이 결혼/자녀를 낳으니까 낳고 키우는 대로 키우고, 남들처럼 은...


#라이프딜링 #자기계발서 #재테크서평 #주식투자

원문링크 : [인생 설계법 6가지] 라이프딜링으로 배워보자! 글로벌 인재 싱가포르 국부펀드 운용역의 마인드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