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주식 책] 찐으로 존경하는 박병창 부장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심리 후기 (서평)


[재테크 주식 책] 찐으로 존경하는 박병창 부장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심리 후기 (서평)

박병창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심리 저자 박병창 출판 포레스트북스 발매 2022.08.31. 정말 이 박병창 부장님의 출연 유튜브는 거의 다 봤습니다.특히 저는 개미는 뚠뚠이라는 예능을 재밌게 보았는데, 거기서 차트 분석의 묘미를 알려주신 스승님 같은 분입니다. 그의 가르침 덕분에 삼성SDI 종목도 매도신호를 받아 잘 매매할 수 있었죠! 증거는 여기에 있습니다 ㅎㅎ https://blog.naver.com/dreamingview/222951520562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2년 12월 1주차, 중국 코로나봉쇄해제에도 블랙아웃기간 경기침체 긴장은고조, 시장은 뇌피셜중 ) 정말 산타랠리는 없는것일까요? 아니면 산타랠리 직전에 우리 개미들을 마지막으로 떠나게할 거물들의 훼이... blog.naver.com 오늘도 독자의 입장에서 궁금해하실 질문들의 답을 찾는 형태로 책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우리가 주식 투자에 실패하는 이유는 시장과의 심리 싸움에서 졌기 때문이다?! 투자의 성패를 결정짓는...


#경제적자유 #파이어족 #차트매매법 #주식투자 #주린일기 #재테크서평 #서학개미 #부자 #동학개미 #한강뷰아파트

원문링크 : [재테크 주식 책] 찐으로 존경하는 박병창 부장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심리 후기 (서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