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환국 저자 강추]장단기 투자의 비밀 래리 윌리엄스의 첫 번역본, 인생 투자를 해보자.


[강환국 저자 강추]장단기 투자의 비밀 래리 윌리엄스의 첫 번역본, 인생 투자를 해보자.

장단기 투자의 비밀 저자 래리 윌리엄스 출판 이레미디어 발매 2023.01.27. 세계트레이딩월드컵 신기록 보유자의 마켓 사이클을 알아보자. 그가 생각하는 최적의 타이밍 매수법은 무엇? 우연히 얻게된 기회를 통해 책 한권을 선물 받을 수 있었는데, 굉장히 두껍고 비싸길래 선택하게 되었씁니다 ^_^ 여러분은 여러분만의 투자의 바이블이 있나요? 저는 투자 타이밍의 핵심은 분명 사람마다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래리 윌리엄스의 책을 통해 그의 생각을 벤치마킹 해보려 합니다. 1) 진짜 그러면 우리는 뭘 어떻게 해야하죠? 2) 이 책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에요? 3) 뭘 가지 여타 다른 것이 질문이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서론 계절성을 믿으시나요? 본문 중 인용 제 주린일지에도 매일 하는말, https://blog.naver.com/dreamingview/222990347645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1월 3주차, 코스피 떨어진 설연휴 명절시작에 나스닥은 마이 올랐다! 배아프네! 오스...


#재테크서평 #주린일기 #주식투자 #차트매매법

원문링크 : [강환국 저자 강추]장단기 투자의 비밀 래리 윌리엄스의 첫 번역본, 인생 투자를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