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3월 1주차, 테슬라 xx데이 투자자의날 폭망! 한국산 2차전지 끝은 어디인가?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3월 1주차, 테슬라 xx데이 투자자의날 폭망! 한국산 2차전지 끝은 어디인가? )

도대체 테슬라는 왜 기대감으로 부풀게 만들고 항상 곤두박질 칠까요? 혹자는 추매 기회를 주기 위한 아직 못산 투자자를 위한 투자자의 날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이놈 에코프로 등 k 배터리 2차전지는 진짜 폭발중입니다. 미쳐날뛰는 거품마저 무서울 정도.. 1개도 없는 나는 정말 멍청이!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3월 1주차) 소개합니다. 테슬라는 꺾여도 K 배터리는 간다 K 배터리는 왜 비쌀까요? 갓 GPT의 답변 국내 배터리 업체들이 전기차 생산에 사용되는 고품질 리튬이온 배터리를 테슬라에 공급하고 있다. 이 배터리는 일부 다른 배터리 옵션에 비해 비싸다고 여겨지지만 가격이 그렇게 책정된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고품질: 한국 배터리 제조업체는 -고품질 제품이며 Tesla는 배터리에서 이러한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배터리는 긴 수명, 빠른 충전 기능 및 높은 에너지 밀도를 갖도록 설계되어 모두 높은 가격에 기여합니다. 연구 및 개발 비용: 개발 및 ...


#재테크수기 #주린일기 #주린일지 #투자생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3월 1주차, 테슬라 xx데이 투자자의날 폭망! 한국산 2차전지 끝은 어디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