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마켓 이용 꿀팁] GS25 (gs post box) 편의점 반값택배, 당근페이 정말 간단하잖아?


[당근마켓 이용 꿀팁] GS25 (gs post box) 편의점 반값택배, 당근페이 정말 간단하잖아?

내돈내산으로 최근 전자기기를 많이 구매해서, 조금이라도 아끼려는 마음에 시도했던 요즘 핫한 당근페이 + gs 편의점 반값택배 찐후기 (FEAT. 집 근처에 gs 있으면 체고~) *내돈내산 당근페이, 당근거래 이용후기 " GS 포스트 박스 " 날씨 좋을때만 추천!!! 반값택배는 아마 GS 편의점에서 편의점끼리만 될거에요! 5KG 이하까지만 가능! 가격이 싼지는 잘 모르겠음... 그래도 뭐 반값이라고 하니^^ 한줄평 : "우체국 택배 이제 누가가려나..." 종합평점 : (음..간편하다...집앞에 편의점만 있으면!!!) 가격 : 350G 이하 1600원부터 , 100원씩 차이가나는것 같아요! 5KG 이하까지만 가능!!!!! 유의사항 잘 확인하자구요~~~ 4일 내에 접수네요! CJ대한통운이랑 협력되어있나봐요~~ 간편 회원가입 완료! 물품가액 입력~~ 50만원 초과는 못보내~ 완충 잘 해야하나봐요! 다양한 GS25편의점들~! 무게 측정 ㄱㄱ 350G이하!!! 가 됬는데!!! 다시올리니까 4...


#당근거래 #당근꿀팁 #당근택배 #직장인부업

원문링크 : [당근마켓 이용 꿀팁] GS25 (gs post box) 편의점 반값택배, 당근페이 정말 간단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