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3월 2주차, 금융주가 몰고온 위기, SVB은행? 돈맥경화.. 3월부터 왜이래?)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3월 2주차, 금융주가 몰고온 위기, SVB은행? 돈맥경화.. 3월부터 왜이래?)

파월 형 진짜 금리 공포 그만좀해 이러다가 다죽어~ SVB 은행? 챗 GPT 한테 물어봤습니다. 아 제발 그 "위기"가 오지 않았으면 합니다.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 본사를 둔 상업 은행으로 주로 기술 및 생명 과학 회사, 벤처 자본가 및 사모펀드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은행은 대출, 신용 카드, 현금 관리, 외환 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VB는 또한 영국, 중국, 이스라엘을 포함한 여러 국가에 지사를 두고 전 세계적으로 입지를 확장했습니다. 라고 하네요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3월 2주차) 소개합니다. 주식 볼 시간도 없다.. 본업이 너무 바쁘다... 일좀 줄여줬으면.... 이득인건가? 떨어지는데 체감을 못하니까..? 제 2의 리먼브라더스 뭐 이런걸 걱정 안해도 되겠죠? 현금비중을 많이 늘리고 있긴한데, 그래도 불안하네 chat GPT 의 답변..!! 오... 안정성과 강력한 실력의 SVB 과연 결말은? 파산했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왜 이렇게 물가가 안...


#재테크수기 #주린일기 #주린일지 #투자생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3월 2주차, 금융주가 몰고온 위기, SVB은행? 돈맥경화.. 3월부터 왜이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