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6월 4주차, 7월은 장마처럼 내릴 폭포수 하락장에 대비하자! FEAT.흑석자이 / 한투 이종통화환전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6월 4주차, 7월은 장마처럼 내릴 폭포수 하락장에 대비하자! FEAT.흑석자이 / 한투 이종통화환전 )

엔화 하락의 끝은 어디인가! 집값하락도 끝나는데 주식도 계속 오르나!?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6월 4주차) 소개합니다. 금리인상 아직 2번 남았다?! -2발남은 파월 ECB 발언- 뻥카인가 팩트인가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6895457?sid=101 파월, 7월·9월 잇단 금리인상 시사…"연속적 조치" 가능(종합) 미국, 유럽, 일본의 중앙은행 수장들이 통화정책을 앞으로 더 긴축적으로 끌고 갈 수 있다고 시사했다. 물가가 너무 높은 수준을 지속하며 추가적인 정책 긴축이 필요하다는 입장이다. 하지만 긴축에도 경기 침체를 유발하지 n.news.naver.com 파월강점기는 계속된다 진짜 세계에서 이정도로 하는 말에 따라 전세계 증시를 출렁이게 하는 사람이 누가 있을까요... 바이든 / 푸틴보다 더한 사람임... ㅋㅋㅋㅋㅋ 장마를 조심합시다!! 작년 같은 막 서울 물난리 이런거 안뜨길!! FEAT. 내 계좌에도~!! 비 ...


#재테크수기 #주린일기 #주린일지 #투자생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6월 4주차, 7월은 장마처럼 내릴 폭포수 하락장에 대비하자! FEAT.흑석자이 / 한투 이종통화환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