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소곱창] 속이 꽉찬 곱창막창 최고! 황곱 회식은 최고다..캐치 웨이팅 꿀팁!


[홍대소곱창] 속이 꽉찬 곱창막창 최고! 황곱 회식은 최고다..캐치 웨이팅 꿀팁!

오늘도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소곱창 찐 러브가이가 추천하는 곱창막창 최고! 맛집+술집을 소개드림! 이건 진짜 비밀인데, 홍대에 이런 성지가 있었다니.. 이제 알아서 아쉬울 따름.. 황곱 서울특별시 마포구 어울마당로 149 1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https://naver.me/xGi9c3I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naver.me 황곱 Tel : 0507-1492-8310 (네이버지도 확인) 영업시간 : 아래 사진 참조 가장 빨리 가는법 ㄴ홍대입구역 8번출구 나와서 도보 3분 홍대소곱창 곱창막창 최고! 황곱 회식은 최고입니다.. 캐치 웨이팅 꿀팁!드릴게요 홍대 이 핫플에 주차하실분은 없겠죠?? 제가 또 부속구이 / 소 돼지 부속 등 일반 구이에 진심이지 않습니까.. 이건 진짜 찐추천이에요 믿!고! 봐주세요 외관 부터 너무나 깔쌈하고...


#홍대곱창 #홍대소곱창 #체크인챌린지 #홍대막창 #홍대회식

원문링크 : [홍대소곱창] 속이 꽉찬 곱창막창 최고! 황곱 회식은 최고다..캐치 웨이팅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