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서평, 후기] 사례를 통해 복습하는 ' 박병창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기술 '을 읽고 주식 차트를 정복해보자!


[책 서평, 후기] 사례를 통해 복습하는 ' 박병창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기술 '을 읽고 주식 차트를 정복해보자!

박병창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기술 저자 박병창 출판 포레스트북스 발매 2021.05.14. 삼프로 출연진 중 가장 진중하고 믿을만하며 제가 제일로 존경하는 교보증권 박병창 부장님! (이사 승진 언제하시지 .. ㅎㅎ했는데 이미 하셨네) 사실 이렇게 적고 얼마안가 승진하셨습니다 경축 드리옵니다+_+ https://blog.naver.com/dreamingview/223017359027 [재테크 주식 책] 찐으로 존경하는 박병창 부장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심리 후기 (서평) 정말 이 박병창 부장님의 출연 유튜브는 거의 다 봤습니다.특히 저는 개미는 뚠뚠이라는 예능을 재밌게 보... blog.naver.com 2편먼저 읽고 1편을 읽는 나... 2편 후기도 많관부~ 1) 진짜 그러면 우리는 뭘 어떻게 해야하죠? 2) 이 책에서 제일 중요한건 뭐에요? 3) 뭘 가지 여타 다른 것이 질문이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서론 거래량 터지는 양봉. aka. 거터양 본문 중 인용 거래량 강력한 상승 ...


#재테크서평 #주린일기 #주식투자 #차트매매법

원문링크 : [책 서평, 후기] 사례를 통해 복습하는 ' 박병창의 돈을 부르는 매매의 기술 '을 읽고 주식 차트를 정복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