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9월 1-2주차, 로봇, AI의료주, HBM삼성전자도 피해갈수 없는 9월 악몽의 시작? 역시는 역시?)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9월 1-2주차, 로봇, AI의료주, HBM삼성전자도 피해갈수 없는 9월 악몽의 시작? 역시는 역시?)

엔터주, 2차전지, 확실히 지는 태양일까요? 9월 악몽은 되풀이 되는걸까요!??? 주도주 흐름이 AI / 로봇 / 의료(루닛/뷰노)로 체인지 되다가 갑자기 시장상황이 애플의 중국악재로 인해.... 급...강하중.. 제발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9월 1-2주차) 소개합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며.. 주식도 파래지나..? 꺾이는 9월, 겹쳐보이는 2021년 8월 그때 저는 한풀 꺾이는 카카오를 풀매수했었죠. 그러곤 같은 실수 (에코프로) 를 반복합니다. 세력이 손털고 나오는 이제야 진입 ㅎ (거터음) 바보같은 나의모습.. 강력한 호재만이 희망이다! 제발 부탁합니다 !! 주도주 AI 반도체 HBM 엔비디아 갓비디아 테슬라 애플 빅테크 우리를 살려주세요~!! 금주 요약 힘든 8월, 더 힘들 9월?! 여지껏 "통론"은 다 틀렸다 요즘 개미들은 스마트하다. 이번 9월은 다를것이다 -by ME- 흠... 주"말"로 갈수록 나빠지는 추이... 실제나스닥도 계속 하락중 매매일지는... 평가...


#재테크수기 #주린일기 #주린일지 #주식수기 #주식투자 #투자생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9월 1-2주차, 로봇, AI의료주, HBM삼성전자도 피해갈수 없는 9월 악몽의 시작? 역시는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