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9월 4주차, 역시는역시 9월은 하락장인가? 첫 hts 이용 주도면밀하게 적어본 일기형 매매일지 첫페이지!)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9월 4주차, 역시는역시 9월은 하락장인가? 첫 hts 이용 주도면밀하게 적어본 일기형 매매일지 첫페이지!)

파월진짜 왤케 밉냐... 고금리 언제까지하냐.... 중동 / 중국 등 브릭스 국가 석유 통제안되서 인플레이션 우려때문인가.. 주도주 흐름이 AI / 로봇 / 의료(루닛/뷰노)로 체인지 되다가 갑자기 시장상황이 애플의 중국악재 이후..... 급...강하중.. 제발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9월 4주차) 소개합니다. 날씨가 아침 최저온도 14도? 이러다 갑자기 겨울올듯, 주식에도 겨울이 올듯... 한풀 강하게 꺾이는 9월 중하순 한숨이 나옵니다 하악 역시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해... 바보같은 나의모습.. 희망이 있는 9월로 끝나기를! 간절히 빕니다.제발 부탁합니다 !! 주도주가 없어요 지금 ㅠㅠ 금주 매매일기 (HTS : 9.18 월) 나의 주요 생각들 1. 매수고민 : 루닛 / sk하이닉스 / 포홀 / 에코프로 2. 오늘의 주요 안목 : (돈깡 : 오르는 호가창의 특징) 매도호가 물량많고 체결강도 쏀 아침상 주도주 : ai.. 실제로 주문까지 갔었음 3. 1분봉지지하면....


#재테크수기 #주린일기 #주린일지 #주식수기 #주식투자 #투자생각

원문링크 : 주린이 주식 주간일지 (23년 9월 4주차, 역시는역시 9월은 하락장인가? 첫 hts 이용 주도면밀하게 적어본 일기형 매매일지 첫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