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맛집] 내돈내산 파이브가이즈 솔직후기 웨이팅 안하는 꿀팁, 꿀시간 강력추천!


[강남역 맛집] 내돈내산 파이브가이즈 솔직후기 웨이팅 안하는 꿀팁, 꿀시간 강력추천!

파이브가이즈 강남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35 주류성빌딩 1층, 2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내돈내산으로 갔던 요즘 핫한 [강남역 맛집] 내돈내산 파이브가이즈 솔직후기 no 웨이팅 ! 안하는 꿀팁!! 꿀시간 강력추천 찐후기 (FEAT. 웨이팅 요새도 많대요 낮에는) *내돈내산 소스배합 핵실패한 파이브가이즈 솔직후기 이렇게 드시진 마세요 한줄평 : "이걸 이가격에?" 종합평점 : (음.. 내가 파린이라 소스배합 실패한거겠지?.....) 가격 : 프라이 만원 (3명이서 배터지게 먹음) + 버거 기본 13,000원이상...하;;; 위생 : 좋습니다 청결해요 말해뭐해요~ 화장실 : 내부 2층에 있어요 사이드 및 서비스 : 소스..? 쉑쉑버거 느낌 ㅇㅇ 주차 물어보실 분은 없겠죠?ㅋㅋㅋㅋㅋ 일단썸네일은 찍어두고 이거 기본 버거에 모든소스 / 조합 추가한것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보면 괜찮아보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흘리고 난리부르스 이게 햄버거인지 손으로 퍼먹는...


#강남맛집 #강남역수제버거 #강남핫플 #신논현역맛집 #신논현역핫플 #파이브가이즈 #파이브가이즈버거강남

원문링크 : [강남역 맛집] 내돈내산 파이브가이즈 솔직후기 웨이팅 안하는 꿀팁, 꿀시간 강력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