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서평] 하룻밤, 300억을 포기한 남자 최민형 저자는 뭘 포기했나?


[책 서평] 하룻밤, 300억을 포기한 남자 최민형 저자는 뭘 포기했나?

나는 또 소설인줄 알고 구매했다...... 전혀 아니였다 하룻밤, 300억을 포기한 남자 저자 최민형 출판 마인드셋 발매 2024.02.10. 음..결론부터 말하면 일단 하룻밤 300억을 포기했다는 주인공 남자는 과장을 좋아하는 제목의 어그로같이 느껴졌다. 수필 형태로 쓰여진 글인데 나는 “ 대기업 김부장 이야기 ” 느낌 정도로 예상하고 구매했으나, 전혀다른 자기계발서st임을 미리 알린다 ...! 작가는 성격이나 성향이 나와 매우 비슷하며, 눈꺼풀 쳐지는거나 비염있는거 마저 크게 다르지않았는데. 소름이 돋는다. 책이 작고 내용에 무게감이 크지는 않아서 술술 읽혔다. 여백의 미가 느껴지며 인생을 돌아보게 하는 여운을 주었다. 그래도 좋은 내용도 있었기에.. 끄적여본다. 오늘 내 인생은 사는대로 생각하고 있진 않나? 생각하는 대로 사는 삶을 위한 소처럼 사는게 아닌 삶을 쫓아보자. 1) 우리는 각자가, 이 작가처럼, 삶의 주인인가? 2) 전쟁 포로로 항복해도 용서받지 못하는 나태지옥 안...


#300억포기남 #차트매매법 #주식투자 #주린일기 #재테크서평 #자기계발서 #인생서평 #인생꿀팁 #요즘책 #책추천

원문링크 : [책 서평] 하룻밤, 300억을 포기한 남자 최민형 저자는 뭘 포기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