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공방] 퍼퓸플레이 강남에서 향수 원데이클래스 데이트 놀거리 추천!


[강남역 공방] 퍼퓸플레이 강남에서 향수 원데이클래스 데이트 놀거리 추천!

오늘도 안녕하세요 잇님들~!! 저 향수는 처음인 향린이가 추천하는 향수 공방 강남 꿀집을 소개드림! 이건 진짜 비밀인데, 강남역에 이런 성지가 있었다니..! 이제 알아서 아쉬울 따름.. 진짜 코앞에 있어요! ㅎㅎ 강남놀거리 강남역놀거리 강남향수공방 강남원데이클래스 강남역공방 퍼퓸플레이 강남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1 지하2층 이 블로그의 체크인 이 장소의 다른 글 퍼퓸플레이 강남공방 Tel : 0507-1308-2048 (네이버지도 확인, 제로페이 가능)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가장 빨리 가는법 ㄴ강남역 11 또는 12번출구 나와서 도보 1분 주차하실분은 건물 앞에 운좋으면 주차도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려요 suv는 기계식 주차에는 못넣어요^^ 제가 또 향수는 처음이지 않습니까.. 이건 진짜 찐추천!이에요 믿고 봐주세요 향수 잘모르는 향린이가 개념잡기에 참 좋은곳 ㅎㅎ 내부 부터 너무나 깔쌈하고 당신의 향을 찾으라는 캐치프레이즈가 눈에 띄어요! 참 인테리어 ...


#강남놀거리 #강남역공방 #강남역놀거리 #강남원데이클래스 #강남향수공방

원문링크 : [강남역 공방] 퍼퓸플레이 강남에서 향수 원데이클래스 데이트 놀거리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