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부업] 이 책은 책 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웹소설 써볼까?


[직장인 부업] 이 책은 책 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웹소설 써볼까?

이 책은 책 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저자 김도사 출판 매일경제신문사 발매 2023.05.03. 평범한 직장인들이야말로 책을 꼭 써야만 한다. 지금 다니는 직장이 언제까지 자리를 보전해줄까? 밥벌이가 가능한 직장인 신분일 때 인생 2막을 준비하자. IBM의 경영혁신팀장 출신의 20년 차 베테랑 부장님도 준비하신다. 경영혁신 → 변화경영 → [익숙한 것과의 결별] 이라는 베스트셀러 탄생! 그리고, 변화경영연구소까지 차리신 구본형 사장님 ㄷ 지금은 돌아가셨다.. 강연과 칼럼 기고 / 코칭 / 컨설팅 중에 뭐라도 하고 있는가? 심지어 웹소설이라도 쓰고 있는가, 주식 부동산 코인 재테크라도 잘 하고 있는가! 나는 뭐라고 지금까지 멍 때리고 있었나, 퍼뜩 시작하자! 어떻게 하면 책을 잘, 그리고 쉽게 쓸 수 있을까? 사실상 이 책의 핵심이다. 3가지. 1) 출판사의 원고 오탈자 점검 및 교정교열 딱히 코멘트 할건 없을듯 2) 출판사가 보는 것 : 시장성(주제/콘셉/콘텐츠) 문장력 ...


#김도사 #김태광 #매일경제신문사 #작가도전 #작가지망생 #직장인부업 #직장인작가 #책쓰기 #책쓰기특허

원문링크 : [직장인 부업] 이 책은 책 쓰기로 돈 버는 방법에 관한 이야기, 웹소설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