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기 4년차가 알려드니는.. 여름달리기 주의사항(6월 초입 여름의 달리기)


달리기 4년차가 알려드니는.. 여름달리기 주의사항(6월 초입 여름의 달리기)

여름에 뛰면 쪄 죽는 것 아니냐고요? 거인같이 잘 나왔네요. 맞습니다. 여름에 볕 쨍쨍할 때 뛰시면 위험합니다. 그럼 여름에는 뛰지말아야할까요? 그건 아닙니다 다행히 저는 봄, 여름, 가을, 겨울 할 것 없이 4년을 한결같이 달려왔거든요. 약간의 주의사항만 지켜주시면 여름달리기도 문제없어요. 일단 달리는 시간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른 아침 해가 완전히 뜨기 전이나 아주 늦은 저녁을 추천합니다 한 낮에 뛰다가 정말로 숨이 턱 막히거나 쓰러질 수 있어요 그리고 길게 뛰지마세요 여름 달리기는 짧고 굵게가 중요합니다. 더위 때문에 체력이 빨리 닳아서, 장거리보다는 질주위주로 빠르게 훈련하고 집으로 돌아오세요. 더위 먹을 수도 있어요. 커피는 좋지않은 선택이지만.. 러닝 후 아아메를 포기할 수 없었어요 그리고 수분 충전 필수! 땀이 비오듯 흐르기에, 뛰기 전. 뛰고 난 직후 충분히 물을 들이켜주세요! 모자는 필수. 기미 생기면 안되잖아요. 개인적으로는 피부를 위해 모진 썬크림 너무나도 필수이...



원문링크 : 달리기 4년차가 알려드니는.. 여름달리기 주의사항(6월 초입 여름의 달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