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는 사라졌고 이제 더위만 남았다! 아침에달리 마지막 summer_time 시작합니다(7.31-8.27)


장마는 사라졌고 이제 더위만 남았다! 아침에달리 마지막 summer_time 시작합니다(7.31-8.27)

온라인 러닝모임 아침에달리! 생각해보니 코로나가 창궐했던 20년부터 달렸으니 벌써 4번째 여름을 달리고 있는데요! 4년이나 러닝모임이 유지되었다는 것은 특별한 비밀이 있다는 거겠죠c 위의 캘린더는 놀랍게도 작년 여름의 아달리랍니다 그리고 이번 여름의 아달리 일단 지난 기수의 추억부터 7월은 장마로 인해 러닝이 쉽지않았음에도 빠짐없이, 가능한 해와 비를 피해 많이 나와주셨어요 마지막주차엔 해가 뜬 날이면 너나 할 것없이 밖으로 뛰쳐나갔답니다 달리기와 함께하는 특별한 리워드c 이번달 우리들이 채워갈 아달캘린더입니다! 기존 아달리 캘린더와 다른 점을 댓글로 알려주시면 특별한 선물이c *매달 바뀌지만 바뀌지 않던 한가지가 있다구용 ('') 우리가 한 달동안 채워갈 아달 캘린더입니다! 첫 주, 셋째주 수요일은( 8.2일, 8.16일) 아침 6시에 함께 준비인증하고 뛰면서 아달리듬을 조정할거에요! 행운의 완주자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 기다리고 있어요 시간이 지나가면 감정은 사라지고 결과만...



원문링크 : 장마는 사라졌고 이제 더위만 남았다! 아침에달리 마지막 summer_time 시작합니다(7.3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