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널스 엔클렉스 강사님의 현지 이야기 3탄 : 미국 생활 과연 좋은 점만 있을까?


드림널스 엔클렉스 강사님의 현지 이야기 3탄 : 미국 생활 과연 좋은 점만 있을까?

안녕하세요, 꿈꾸는 간호사들의 디딤돌, 드림널스입니다. 오늘은 강사님들의 현지 생활 인터뷰 마지막 3편으로 찾아왔어요:) 앞서서 미국 간호사에 도전한 계기, 미국 임상의 장점 등에 대해 들어봤는데요! 오늘은 미국에서 근무하면서 어려움은 없었는지를 한번 질문해 보려고 해요 이제 시작해 볼까요? Q. 미국간호사로 생활하면서 단점은 없었나요? 지수인 강사님 : 사실 12시간 근무가 쉽지는 않아요. 12시간 동안 바쁘죠. 안정언 강사님 : 그래도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을 갖습니다. 지수인강사님 : 브레이크타임이 한국보다 길고 확실히 보장되어 있어요. 브레이크 타임도 주마다 달라요. 병원마다 차이도 있구요. 정휘원 강사님 : 나이트 때 어떠세요? 지수인 강사님 : 저희 병원은 2시간 동안 쭉 쉽니다. 다른 주에는 2시간 까지 쉬는 곳은 잘 없는것 같더라구요. 공식적으로 1시간 정도 쉰다고 들었어요. 맨해튼에 노조가 있는 병원은 2시간을 쉬는 것 같아요. 말하고 보니 장점이네요 쉬고 있을 때는...


#NCLEX #미국간호사 #미국간호사되기 #미국간호사면허 #미국간호사연봉 #미국간호사준비 #미국생활 #엔클렉스

원문링크 : 드림널스 엔클렉스 강사님의 현지 이야기 3탄 : 미국 생활 과연 좋은 점만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