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처럼 난방기 서울 카페 커피숍 난방 설치 햇살처럼난방기로 커피숍 카페 난방기 추천합니다!!!


햇살처럼 난방기 서울 카페 커피숍 난방 설치 햇살처럼난방기로 커피숍 카페 난방기 추천합니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햇살처럼 난방기 입니다. ^^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었는데 우리 블로거님들 모두 휴가 계획은 잡으셨나요? 정말 요즘 어마무시 하게 더운날씨라 시원한 계곡가서 수박 먹으며 힐링하고 싶어요 무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오늘은 햇살처럼 난방기 카페&커피숍 난방기 설치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천정이 많이 높은 커피숍에서 설치 의뢰를 하셨는데요 시스템 냉.난방기로 온풍기가 천정에 설치가 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계신 바닥 테이블 까지 온풍이 전달되지 않아 겨울 난방에 고민이 많으셨다고 합니다. 사진에 보이는것 같이 천정이 높고 창이 커서 외부로 부터 들어오는 외풍과,우풍에 취약한 상태의 환경이었는데요 천정이 높으면 실내 공간이 넓어 보이고 인테리어로는 만족할 공간이지만 난방에는 굉장히 취약한 공간이 됩니다. 현재 일반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시스템 온풍기의 특징은 바람을 이용하여 공간을 난방하기 때문에 난방의 효율적인 면에서는 떨어지게 됩니다. 뜨거운 공기는...


#난방기추천 #복사열난방기 #부분난방 #카페난방 #커피숍난방 #햇살처럼원적외선난방기

원문링크 : 햇살처럼 난방기 서울 카페 커피숍 난방 설치 햇살처럼난방기로 커피숍 카페 난방기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