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처럼 난방기] 아직도 모르세요? 매장난방에 햇살처럼 난방기를 추천합니다.!!!


[햇살처럼 난방기] 아직도 모르세요? 매장난방에 햇살처럼 난방기를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햇살처럼 난방기 입니다.^^ 이제 무더위도 한풀 꺽이고 조금만 지나면 곧 가을이 다가오겠죠 언제 더웠나 싶을정도로 금방 또 추운 겨울이 시작될거구요 그러고 보면 1년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추워지는 겨울을 대비해 건강하고 쾌적하게 난방을 할수 있는 햇살처럼 난방기를 소개해드릴게요 많은 장소에 설치되어 고객님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햇살처럼 난방기 그중에서도 오늘은 미용실에 설치된 매장난방에 대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위 사진은 햇살처럼 난방기가 카운터 위쪽으로 설치된 모습인데요 전체적인 난방을 온풍기로 하고 있지만 매장의 규모가 크고 입구쪽의 창이 넓은탓에 밖에서 들어오는 외풍이 심하게 들어오는 구조였어요 우리 고객님께서는 온풍기의 건조한 바람이 너무 싫다고 하셔서 원적외선의 파장으로만 따뜻함을 느낄수 있는 저희 햇살처럼 난방기를 선택해주셨습니다. 여성분들 같은 경우는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시기 때문에 건조한 난방을 꺼려하시는데요 온풍기에서 나오...


#Canon_EOS_5D_Mark_II #드림시스템 #매장난방 #미용실난방 #원적외선난방 #친환경난방 #햇살처럼난방기

원문링크 : [햇살처럼 난방기] 아직도 모르세요? 매장난방에 햇살처럼 난방기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