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캉스]워커힐 더글라스하우스, 디럭스 더블 객실 후기 (+ 한강뷰, 더글라스아워, 라이트조식, 워커힐 산책로)


[호캉스]워커힐 더글라스하우스, 디럭스 더블 객실 후기 (+ 한강뷰, 더글라스아워, 라이트조식, 워커힐 산책로)

Walkerhill Douglas House Deluxe Double 서울에서 강과 산에 둘러싸여 머물 수 있는 곳이 얼마나 될까. 한강과 아차산을 품은 더글라스하우스는 심지어 자가용도 진입 불가다. 사실, 첫 방문은 아니다. 리노베이션을 마친 2018년이었으니 3년이 흘렀는데, 처음으로 휴식다운 호캉스를 즐겨서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곳이다. 당시 자연 경관을 즐기던 여운은 아직까지도 이따금씩 떠오르곤 한다. 이렇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 곳에 이번엔 임직원 패키지를 이용해 방문하게 되었으니, 이 얼마나 묘한 인연인가. 우린 수많은 장소를 거치지만, 이곳들이 모두 특별하게 느껴지는 건 아니다. 그래서 더글라스 하우스는 내게 각별하다. 부디 이 글을..........

[호캉스]워커힐 더글라스하우스, 디럭스 더블 객실 후기 (+ 한강뷰, 더글라스아워, 라이트조식, 워커힐 산책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호캉스]워커힐 더글라스하우스, 디럭스 더블 객실 후기 (+ 한강뷰, 더글라스아워, 라이트조식, 워커힐 산책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