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다이어트 D-1일차 ; 아르기닌수액 전날 (강남킴스의원 파워핏수액다이어트)


(시작)다이어트 D-1일차 ; 아르기닌수액 전날 (강남킴스의원 파워핏수액다이어트)

드디어 닥터에몽도 다이어트를 시작합니다. 네....이제는 해야죠... 건강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해야할 때입니다. (게다가 SBS 에 런칭하는 프로그램에 고정패널로 출연하기로 해서 다이어트가 급해졌어요 ㅜㅜ) 그 동안 육퇴후 즐긴 맛난 야식들과 맥주 한잔 때문에 늘어난 체중으로... 이제는 입을 옷이 없어요 ㅜㅜ 살이 쪄서 그런지 여기저기 아프고 붓고 얼마전에는 대상포진까지 걸리고요. 면역력이 예전같지 않습니다. (제가 지금 아직도 둘째 출산 직전 몸무게네요 ㅜㅜ 애 나온지가 언젠데 ) 매일 진료실에서 만나는 우리 고객분들....왤케 잘 아시냐 하시는데.. 제가 괜히 폭풍공감하는게 아니에요... 모두 제 이야기를 하시니까..... 자~!! 그러면. 12년이상 다이어트 진료를 해온 다이어트 전문의인 닥터에몽은 어떻게 다이어트를 할까요. 건강한 음식 골고루 소량씩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살빠진다는 진리는 너도알고 나도 압니다. 그런데 저는...운동 빡시게 해서 살빼는게 싫습니다..편하...


#강남킴스의원 #수액다이어트 #아르기닌수액 #요요노다이어트 #파워핏수액

원문링크 : (시작)다이어트 D-1일차 ; 아르기닌수액 전날 (강남킴스의원 파워핏수액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