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겐올로지, 나도 이너뷰티 도전했다! 마시는 콜라겐음료 우리 부부의 솔직후기(ft.라디오스타 분홍물)


콜라겐올로지, 나도 이너뷰티 도전했다! 마시는 콜라겐음료 우리 부부의 솔직후기(ft.라디오스타 분홍물)

한참 봄 날씨가 불어오는 날씨네요 하지만 간절기의 폭풍에 저와 와이프의 피부는 푸석&건조해졌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 어쩔 수 없이 피부탄력이 떨어진다고 하니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이 잔뜩 들어가있는 콜라겐올로지를 마셔보기로 했습니다! 와이프가 모델인 브이라인 최강 소녀시대 서현님 팬이어서도...영향이 있었습니다ㅋㅋㅋ 사실 저희 부부는 콜라겐 자체를 먹어본 적이 없고 이너뷰티라는 말이 생소했어요 근데 바른 이미지+자기관리의 아이콘인 소시 서현님이 광고하기도 했고 라디오스타에서 핑크물로 나오는 것을 보고 이거다 싶어서 바로바로 찜콩해봤습니다! 외관포장 패키지가 엄청 예쁜 분홍색으로 왔더라고요 마실 수 있는 콜라겐이라서 더 몸에 쫙쫙 흡수 된다고 해서 더욱더 기대되었습니다! 설명서1 설명서2 그리고 맘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HACCP 마크도 있다는 것이 었어요 입에 들어가는 것이라면 모두 안전이 중요해서 해썹 체크가 정말 중요합니다. 유통기한 표기 유통기한도 넉넉하고 무엇보다 독일산 프리미엄...


#라디오스타핑크물 #콜라겐올로지 #콜라겐추천 #콜라겐효능 #푸드올로지 #피부미용 #피부미용콜라겐 #피부탄력 #피부탄력콜라겐 #콜라겐식품 #콜라겐선물 #콜라겐서현 #마시는콜라겐 #분홍물 #브이라인 #서이추 #서이추환영 #서현콜라겐 #이너뷰티 #콜라겐 #핑크물

원문링크 : 콜라겐올로지, 나도 이너뷰티 도전했다! 마시는 콜라겐음료 우리 부부의 솔직후기(ft.라디오스타 분홍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