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소개]특수문자 이모티콘부터 단축어만 입력하면 ???까지 다 가능!!!!


[앱 소개]특수문자 이모티콘부터 단축어만 입력하면 ???까지 다 가능!!!!

안녕하세요 YeeStudio입니다!! 바쁜 현대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시간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D 사람들이 시간을 어디에 많이 허비할까요? 바로 장문을 하나하나 입력하거나 계산 등 할때! 한두번은 많이는 아니지만 이게 쌓이고 쌓이면... 그런 분들을 위한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자동완성은 여러분들의 시간을 지켜드립니다! 어떻게 지켜드릴냐구요? 1. 특수문자 이모티콘 및 인스타 줄바꿈 찾을 시간을 줄여드립니다! 자동완성은 12300개 이상의 특수문자 이모티콘과 이모지, 특수문자, 특수문자 이모티콘 만들기, 영문 글자(글씨체) 특수문자 변환, 인스타줄바꿈, 아스키아트, 큰 특수문자이모티콘, 한글로된 특수문자, 시끌버쩍하고 긴 글 등 약 4일 이상 밤새가며 수집한 몇만개의 특수문자들이 한가득 있습니다! 아마 부족함은 못느낄겁니다 :D 추가적으로 글자 위에 표정 및 다양한 특수문자를 붙일 수 있는 인싸체 생성과 카톡 한글자 크게, 공백문자(투명문자), 반...


#앱소개 #텍스트대치 #특수문자 #특수문자이모티콘

원문링크 : [앱 소개]특수문자 이모티콘부터 단축어만 입력하면 ???까지 다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