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면 다치는 스타트업 창업 팀빌딩의 중요성 사업모임 성사모 (feat. 신규창업)


모르면 다치는 스타트업 창업 팀빌딩의 중요성 사업모임 성사모 (feat. 신규창업)

얼마전에 사업모임 성사모에 다녀왔습니다. 스타트업을 기획하시는 분들을 보고 가슴이 떨렸네요. 오늘은 스타트업 창업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feat. #스타트업 창업 팀빌딩의 중요성 & #팀원들이 필요한 역량) 배달의민족, 당근마켓, 토스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 '스타트업' 입니다. 대한민국은 바야흐로 스타트업 붐 입니다. 심지어 얼마전에 수지랑 남주혁을 주인공으로한 '스타트업' 이라는 드라마도 생겼었죠. 그렇다면 왜 스타트업이 붐일까요 ? 한마디로 말하자면 '떼돈을 벌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모두가 꿈꿔왔던 '영앤리치'의 꿈이 스타트업에서는 불가능한 일만은 아닐겁니다. 국민 금융앱 '토스'의 이승건 대표도 1조4800억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지만 1982년생에 불과합니다. 또한 최소 1조 이상 자산가로 추정되는 배달의 민족 김봉진 대표 또한 1976년생 입니다. 스타트업 창업의 수익 곡선은 제곱근에 의한 그래프와 같습니다. 특성 도달값을 넘어가면 수익이 폭발적...


#당근마켓 #여유자금 #주간일기챌린지 #직장인창업 #창업 #창업모임 #창업사례 #창업아이디어 #토스 #신규창업 #스타트업창업 #배민 #사업모임 #사업스터디 #사업추천 #성사모 #스타트업 #스타트업붐 #스타트업열품 #팀원들이

원문링크 : 모르면 다치는 스타트업 창업 팀빌딩의 중요성 사업모임 성사모 (feat. 신규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