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머리올리기 준비물 (골프룰 골프필드용어) "니어, 라베가 무슨 뜻이죠?"


골프 머리올리기 준비물 (골프룰 골프필드용어) "니어, 라베가 무슨 뜻이죠?"

안녕하세요. 그린 어니언입니다. 오늘은 골프 필드에서의 첫경험 "골프 머리올리기 준비물"과 골린이가 알았으면 하는 매우 기초적인 골프룰과 골프필드용어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골프 머리올리기 준비물 가장 기본적인 준비물로 플레이를 하기 위한 도구, 골프 클럽(골프채)이 필요해요. 골프 클럽은 규정상 최대 14개까지 소지할 수 있지만, 아마추어 친선 라운드에서는 특별히 규제하지 않아요. (하지만 14개 오버하면 동반자들이 놀릴 수도 있어요.) 골프를 플레이 하기 위한 골프볼, 골프 티, 그린에서 볼을 마크하기 위한 볼 마커가 필수적이에요. (기타, 볼의 이물질을 닦을 수 있는 볼 수건은 있으면 편하고, 그린 위 볼 자국을 수리할 피치 마크 수리기를 소지하면 있어보임) 여름에는 썬크림, 팔 토시, 썬글라스 등 겨울에는 추운 날씨를 대비할 여분의 겉 옷, 비올 때 입을 수 있는 우의 또한 챙기면 좋아요. 골프 복장은 과거에는 깃 있는 상의, 상의를 바지 속에 넣어서 입는 것 등 복장에 관한 ...


#골프룰 #골프컨시드 #골프준비물 #골프용어컨시드 #골프용어멀리건 #골프용어라베 #골프용어디봇 #골프용어니어 #골프용어 #골프머리올리기준비물 #골프머리올리기 #골프필드용어

원문링크 : 골프 머리올리기 준비물 (골프룰 골프필드용어) "니어, 라베가 무슨 뜻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