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9일 오늘의 말씀 & 찬양 (나의 등 뒤에서,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


2024년 1월 9일 오늘의 말씀 & 찬양 (나의 등 뒤에서,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

스스로를 고립시키고 싶은 유혹을 느낀다면 잊지 마세요. 우리는 함께 살아 가도록 지어졌습니다. 잔치 (FEAST) 아티스트 브라운워십(Brown Worship) 발매일 2017.11.21. "오늘의 말씀" 하나님, 홀로 삶을 살아가지 않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로 의지하고 삶의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저희를 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세우신 공동체를 당연시하지 않고 감사하겠습니다. 제가 친구를 사랑하고 섬길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nixcreative, 출처 Unsplash 잠언 17:16-17 “미련한 자는 무지하거늘 손에 값을 가지고 지혜를 사려 함은 어찜인고 친구는 사랑이 끊이지 아니하고 형제는 위급한 때까지 위하여 났느니라” 잠언 17:22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뼈로 마르게 하느니라” Brownworship Live 아티스트 브라운워십(Brown Worship) 발매일 2022.09.27. 하나님, 저의...


#BrownWorship #일상 #오늘의찬양 #오늘의말씀 #상한마음 #브라운워십 #나의약함은나의강함이요 #나의등뒤에서곤한내영혼편히쉴곳과 #CCM #조수아

원문링크 : 2024년 1월 9일 오늘의 말씀 & 찬양 (나의 등 뒤에서, 곤한 내 영혼 편히 쉴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