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은 정치의 수단이 아닙니다. 외교는 국가의 이익을 위해 평화적인 방법으로 외국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켜나가는 모든 활동입니다!


전쟁은 정치의 수단이 아닙니다. 외교는 국가의 이익을 위해 평화적인 방법으로 외국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켜나가는 모든 활동입니다!

연일 전쟁 관련 뉴스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austriannationallibrary, 출처 Unsplash 김정은 "헌법에 ' 대한민국 제1적대국 · 불변의 주적' 명기해야" 김정은 "헌법에 '대한민국 제1적대국 · 불변의 주적' 명기해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총비서는 북한 헌법에 "전쟁이 일어나는 경우에는 대한민국을 완전히 점령·평정·수복하고 공화국 영역에 편입시키는 문제"를 반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습니다. news.sbs.co.kr 김정은 바로 맞받아친 윤 대통령 “도발하면 몇 배로 응징” 김정은 바로 맞받아친 윤 대통령 “도발하면 몇 배로 응징” 윤석열 대통령은 16일 남북 관계를 ‘적대적 두 국가’ 관계로 규정한 김정은 조선노동당 총비서 겸 국무위원장의 발언을 두고 “북한 정권 스스로가 반민족적이고 반역사적 집단이라는 사실을 자인한 것”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주재한 국무회 www.hani.co.kr 갈루치 "올해 핵전쟁 가능성도 ...


#남한북한전쟁 #정치 #전쟁 #외교 #북한한반도전쟁 #북한전쟁준비 #북한전쟁결심 #북한전쟁가능성 #북한전쟁 #북한과전쟁 #대한민국북한전쟁 #한국북한

원문링크 : 전쟁은 정치의 수단이 아닙니다. 외교는 국가의 이익을 위해 평화적인 방법으로 외국과의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켜나가는 모든 활동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