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전포동 마크라메 원데이클래스; 라이프어라이브 (LIFE A LIVE)


부산 전포동 마크라메 원데이클래스; 라이프어라이브 (LIFE A LIVE)

지난 주말에 시간을 내서 부산마크라메공방 '라이프어라이브 (life a live)'에 마크라메 원데이클래스를 들으러 갔어요 라이프어라이브 (LIFE A LIVE) 11:00~18:00 (매일) 서면역 8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서면역 마크라메 공방 '라이프라이브'는 5층! 저는 공방에 가는 걸 좋아하는데 뭔가를 배우는 걸 좋아하기도 하고, 감각 있는 분들이 공방 인테리어를 예쁘게 꾸며두신 걸 보는 즐거움이 있더라구요. 예쁜 포토존이 많아서 사진 욕심이 많이 났던 부산마크라메공방 '라이프라이브' 그중에서도 싱크대가 있는 작은 주방이 저의 원픽! 인스타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공간이었어요. 초록이 식물들과 마크라메를 많이 이용해서 꾸며두셨는데 진짜 예쁘지 않나요? 식집사로서 정말 탐나는 아이템들 가득,,,c 마크라메로 옷도 만들 수 있다니 도전해 보기는 어렵지만 이쁘다요 인테리어 소품 하나하나 다 제 취향이었어요. 특히 저 목각 원숭이는 너무 귀엽다. 색색깔로 가득했던 서면역 마크라메 공방...


#공방원데이클래스 #전포동원데이클래스 #전포동마크라메공방 #전포동마크라메 #식물인테리어 #서면역마크라메공방 #부산취미클래스 #부산이색체험 #부산원데이클래스 #부산마크라메자격증 #부산마크라메원데이클래스 #부산마크라메공방 #부산공방 #모던마크라메 #마크라메협회 #마크라메공방 #라이프어라이브 #드림캐쳐만들기 #전포동취미클래스

원문링크 : 부산 전포동 마크라메 원데이클래스; 라이프어라이브 (LIFE A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