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익산 여행, 4000여개의 장독 정원 뷰 맛집; 이화동산&고스락 (feat, 고추장 만들기 체험)


전북 익산 여행, 4000여개의 장독 정원 뷰 맛집; 이화동산&고스락 (feat, 고추장 만들기 체험)

"어서와, 항아리뷰는 처음이지?' 3만여평의 대지에 4,000여개의 항아리가 숨쉬는 장독정원 뷰 맛집, 익산 카페 그리고 한식당 ˙ᵕ˙ 익산을 여행하며 방문했던 카페 고스락과 맛집 이화동산의 뷰가 기억에 남아서 작성하는 여행기록. 이화동산 11:30~15:30 (평일) 11:00~16:00 (주말) *라스트오더 14:30 익산여행 중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방문한 '이화동산'은 유기농 전통장을 만들는 고스락에서 운영하는 한식당이에요. 익산 가볼만한 곳으로 이미 하나의 관광지가 된 곳이라 여행객들로 북적북적- 코시국인만큼 개인위생에 신경 쓰는 요즘 들어서자마자 있는 세면대가 참 센스있고 GOOD! 익산에서 인기있는 맛집이라 테이블링 시스템이 있어서 봤는데 기다리는 팀이 좀 있더라구요~~! (전화예약도 가능합니다) 가게가 진짜 크고 깔끔해서 놀라고 한국적인 멋이 가득한 장독 정원뷰에 감탄했어요. 항아리만 가득한 게 아니라 정원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조경이 진짜 잘 되어있더라구요. 단체 예약...


#익산카페 #익산맛집 #익산한정식 #전북서포터즈팸투어 #전북가볼만한곳 #고추장만들기체험 #익산여행 #익산돌잔치 #익산가볼만한곳 #전북여행

원문링크 : 전북 익산 여행, 4000여개의 장독 정원 뷰 맛집; 이화동산&고스락 (feat, 고추장 만들기 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