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보라카이 여행; 호핑투어 땡큐보라카이, 액티비티 추천! (feat, 맛집 아쿠아프레쉬)


2022 보라카이 여행; 호핑투어 땡큐보라카이, 액티비티 추천! (feat, 맛집 아쿠아프레쉬)

"보라카이 여행 2일차" 보라카이 여행 2일차에 '드보라' 에코 K호핑투어를 하려고 했는데 그날에는 호핑 스케줄이 없다고 하셔서 부랴부랴 예약했던 땡큐보라카이 호핑투어. (아무래도 소규모 업체는 매일매일 호핑투어 스케줄이 없다는 단점이...) 결과적으로 3일차에 예약했던 보자무싸 호핑투어보다 훨씬 만족스러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오전 9시까지 디몰 버짓마트 집결 후 트라이시클 타고 방카 정박장으로 GO! 정박장에 도착하고 그늘 아래에서 조금 대기하다가 방카를 타러 갔어요. 다른 사람들도 많길래 호핑투어 배는 다 여기서 출발하나 보다 했는데 다음날 보자무싸는 다른 곳에 배가 있더라구요. 땡큐보라카이 전용 방카까지 커다란 배를 타고 짧은 시간 이동하는데 방카가 너무 깨끗하고 좋아서 감탄했던 기억이! 컨디션과 청소 상태 Very GOOD! 무엇보다 저희 가족 3명 포함 호핑인원이 7명이라 진짜 넓고 쾌적했어요. 스노클링 포인트 가는 길에 작은 배들이 사람없이 떠있길래 뭐지? 생각...


#보라카이가족여행 #보라카이호핑투어 #보라카이호핑업체 #보라카이호핑가격 #보라카이호핑 #보라카이추천 #보라카이여행후기 #보라카이여행 #보라카이액티비티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2022 보라카이 여행; 호핑투어 땡큐보라카이, 액티비티 추천! (feat, 맛집 아쿠아프레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