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보라카이 여행, 맛집 추천 1탄! (디몰 아이러브바베큐, 에픽, 호빗터번)


2022 보라카이 여행, 맛집 추천 1탄! (디몰 아이러브바베큐, 에픽, 호빗터번)

보라카이는 크지 않아서 그냥 걷다 보면 유명한 보라카이 맛집은 다 만나게 되는 것 같아요. 특히 디몰 근처나 화이트비치 주변에 많고 보라카이 여행이 처음이신 분들은 디몰이 건물 안 쇼핑몰일거라고 생각하시는데 Station1에 식당이랑 상점이 모여있는 그 일대를 디몰이라고 말하는 것 같아요. (화이트비치나 큰 길은 그래도 시원한데 디몰이 사방이 꽉 막혀서 진짜 찜통이라 예민해져서 여기서 가족들이랑 싸웠어요) "아이러브바베큐" (I love backyard BBQ) 보라카이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 중 하나, 코시국 이전에는 줄 서서 먹었다는 맛집입니다. (보자무싸/드보라/땡큐보라카이 제휴로 10%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라카이 도착하고 디몰 둘러보다가 첫 끼를 여기서 먹었는데 가게가 아주 작아요. 최근에는 줄 없이 널널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항상 지나다니면서 봐도 웨이팅 없었어요) Previous image Next image 많이 추천하시는 SIZZLING BABY BACK RI...


#보라카이 #보라카이디몰맛집 #보라카이라이브바 #보라카이맛집 #보라카이맛집추천 #보라카이술집 #보라카이여행 #주간일기챌린지

원문링크 : 2022 보라카이 여행, 맛집 추천 1탄! (디몰 아이러브바베큐, 에픽, 호빗터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