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자이 디그니티 모델하우스 방문 후기 : 현장 분위기 (ft. 양평역 주차)


영등포자이 디그니티 모델하우스 방문 후기 : 현장 분위기 (ft. 양평역 주차)

며칠 전에 영등포자이 디그니티 청약 정보 포스팅을 했었는데, 지난 2월 24일에 모델하우스(견본주택) 개관을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2월 25일 토요일에 방문을 했습니다. 양평역 주차 팁 서울에 사시는 분들은 지하철 5호선을 타고 쉽게 접근하시면 되고, 저처럼 경기도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차를 타고 오실텐데요. 모델하우스 주차가 계속 만차라 도저히 들어갈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양평역 바로 앞에 보면 '양평역거주자우선주차장'이 있는데, 여기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거주자우선주차장이라도 요금을 내고 사용할 수 있는데, 앱스토어에서 '파킹프렌즈' 앱을 다운받아서 이용요금을 선결제 하신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두시간 반 정도 선결제를 했는데 요금은 3000원 정도 나왔네요. 다들 잘 모르시는지 여기 주차장은 텅텅 비어있었습니다. 모델하우스 현장 분위기 토요일 오후 1시쯤인데, 대기줄이 보이시나요? 대한민국 부동산은 죽지 않는다는 사실을 체감하고 왔습니다. 영등포자이는 특히 서울시민 뿐만...


#양평역주차 #영등포자이디그니티 #영등포자이모델하우스

원문링크 : 영등포자이 디그니티 모델하우스 방문 후기 : 현장 분위기 (ft. 양평역 주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