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월 고민하고 구매 한 애플워치 SE 40mm 스페이스 그레이(장점은 그냥 가지고 싶었던 걸 가졌다는 만족감)


7개월 고민하고 구매 한 애플워치 SE 40mm 스페이스 그레이(장점은 그냥 가지고 싶었던 걸 가졌다는 만족감)

작년 연말에도 고민을 했던 것 같은데.. 애플워치 하고 다니는 친구들 보면 무조건 애플워치의 장점을 알려달라고 했다. 내가 정말 혹 할 만한 내용이 있다면 후다닥 사 버리려고.. 근데 7개월 동안 나를 혹하게 하는 장점들이 없었다. 그리고 7개월이 지난 지금은 그냥 언젠가는 사야 이 고민이 끝날 것 같아서 사버렸다. 앞으로 봐도 애플워치 뒤로 봐도 애플워치 시계는 와치 시계는 와치 고민고민하다 쿠팡으로 구매해서 바로 다음 날 받아보았다. 퇴근하고 오자마자 와구와구 뜯어버리기 아무 정보도 알아보지 않고 겉모습만 보고 구매한 애플워치 SE 40mm 고민했던 거라면 사이즈 정도? 아 색도 조금 고민하긴 했는데, 휴대폰 살 때에 후회한 게 걸려서 그냥 친구들 조언 안 듣고 내가 처음부터 꽂혔던 스페이스 그레이로 골랐다. 기능은 모르겠고요 그냥 깐지를 위해 샀습니다.ㅎㅎ 언박싱 그게 뭔가요 저 지금 빨리 운동 가기 전에 세팅 마쳐서 차고 가야 하거든요? 남은 시간 20분 촉박하다. 헉헉 뭐 ...


#스페이스그레이 #여자애플워치사이즈추천 #여자애플워치사이즈 #애플웨40 #애플워치크기 #애플워치스페이스그레이 #여자애플워치추천 #애플워치스그 #애플워치블랙 #애플워치se40mm #애플워치se크기 #애플워치 #애플워치40mm #애플워치se #애플워치후기 #애플워치풀커버 #애플워치색상추천 #애플워치추천 #애플워치젤리케이스 #애플워치장점 #애플워치se40mm스그 #애플워치se40mm스페이스그레이 #애플워치스트랩

원문링크 : 7개월 고민하고 구매 한 애플워치 SE 40mm 스페이스 그레이(장점은 그냥 가지고 싶었던 걸 가졌다는 만족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