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나만의 상점 원리 분석(빅데이터)


롤 나만의 상점 원리 분석(빅데이터)

롤 나만의 상점이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상세 분석한 보고서 입니다. 빅데이터에 대해서 배우면서 사례를 찾던 중 롤 나만의 상점에 어떤식으로 적용이 되는지 궁금하여 여기저기 많이 찾아보면서 작성했습니다. 참고자료에 적어둔 개발자의 이야기가 있는데, 그걸 바탕으로 제가 이해한대로 재해석한 것입니다. 따라서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제 소개 1.1 사례 선정 배경 디지털 콘텐츠가 더욱 발전하면서 온라인 게임을 취미로 가지는 사람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그에 따른 게임 회사들의 매출은 점차 증가하는 추세이고, 실제로 최근 3년간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게임과 대화형 매체에 대한 수익은 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다. (그림 1 참조) 여러 게임들이 계속해서 등장을 하고 있는 와중에 게임 회사들은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해야할 필요가 있다. 그러기 위해서는 사용자들에게 획일화된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개인별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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