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마스터 교육 4, 편집 기능


키네마스터 교육 4, 편집 기능

키네마스터 편집 1. 컷 편집 촬영한 영상은 컷 중심의 소스로 저장되어 있습니다. 컷 중심의 영상 중 필요한 부분만 취합하여 영상 편집을 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부분은 과감하게 잘라낼 수 있는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편집의 기준이 되는 지점은 바로 '플레이 헤드'입니다. 타임라인의 빨간색 가는 선이 '플레이 헤드'입니다. 프로젝트 생성 후 영상 클립 추가하기 메인 레이어는 플레이 헤드 앞에 클립이 추가됩니다. 플레이 헤드를 기준으로 트림/분할 하나의 영상에 각각 다른 효과를 주고자 할 때도 분할하여 적용됩니다. 효과를 달리 줘야 되기 때문에 클립을 나눠서 앞, 뒤의 클립에 다른 효과를 부여합니다. 플레이 헤드를 기준으로 정지화면 삽입 잠시 쉬어가는 분위기나 집중도를 높이고자 할 때 정지화면을 삽입합니다...


원문링크 : 키네마스터 교육 4, 편집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