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방] 질바이질스튜어트 "로고자수 캔버스 드로우스트링백_(솔리드) 베이지"


[가방] 질바이질스튜어트 "로고자수 캔버스 드로우스트링백_(솔리드) 베이지"

안녕하세요. : ) 생일 선물로 받고 이제서야 후기를 쓰는 질바이질스튜어트 "로고자수 캔버스 드로우스트링백" 저는 색상은 (솔리드) 베이지색을 골랐습니다.!!! 재질 : 면 + 폴리에스테르 사이즈 : 22 * 23 * 19 큰 박스가 배달 왔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박스에 친절하게 적혀있습니다.ㅎㅎㅎ 옆면의 절취선을 뜯어서 개봉하면 됩니다.!!! 상자에서 꺼내면 가방, 쇼핑백, (보이지는 않지만) 더스트 백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가방은 납작하게 옵니다.~~ 밑부분이 탄탄하게 잡혀있는 가방으로 가방의 모양을 잡아주고 어떤 물건을 넣어도 쳐지는 가방이 아니에요.!!!! 더스트 백~~ Previous image Next image 가방을 세워보았습니다.~~ 밑부분이 탄탄하고 반듯해서 바닥에 내려놓아도 잘 세워지는 가방이에요.~~ 가방 안쪽으로는 끈이 담겨옵니다. 가방끈은 한 종류로 탈부착이 안돼요.!...


#질스튜어트가방 #질바이질스튜어트 #질바이질스튜어트가방 #여자가방추천 #여자가방 #복조리백 #질바이질스튜어트로고자수캔버스드로우스트링백 #로고자수캔버스드로우스트링백 #질스튜어트 #질바이스튜어트로고자수캔버스드로우스트링백 #질바이질스튜어트로고자수캔버스드로우스트링백베이지 #질바이질스튜어트로고자수캔버스드로우스트링백솔리드베이지 #여자데일리백추천 #여자데일리백 #로고자수캔버스드로우스트링백솔리드베이지 #로고자수캔버스드로우스트링백베이지 #데일리백 #내돈내산 #JILLSTUART

원문링크 : [가방] 질바이질스튜어트 "로고자수 캔버스 드로우스트링백_(솔리드) 베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