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영이의 숲 꽃카 컬렉션 5종 "미니캐리어, 사각지함, 스티커지함, 키링지함, 미니인형기획" 리뷰~~!!!


[편의점] CU*영이의 숲 꽃카 컬렉션 5종 "미니캐리어, 사각지함, 스티커지함, 키링지함, 미니인형기획" 리뷰~~!!!

안녕하세요. : ) 쿼카를 사랑하는 그래서 꽃카도 사랑하는 또오림 인사드립니돠.~~~ CU 편의점에 꽃카가 들어왔다는 아주 커다란 소식을 듣고 온 편의점을 다 돌아다녀 5종류를 다 구해왔습니다.!!!!!! 이번 후기는~~~ "CU 편의점*영이의 숲 꽃카 컬렉션 5종" 후기입니다.~~~~~ 힘들고 어렵게 구해온 쿼카 5종!!!!! 그래도 너무 뿌듯하고 행복~~ 1. 미니캐리어 32,500원 먼저 제일 인기가 좋고 핫한 미니캐리어~~!!!!! 사이즈가 생각보다 크고(?) 튼튼하더라구요.!!!!! 손잡이 부분은 안쪽이 고무 재질이어서 무거워도 손이 안 아파서 너무 좋아요.!!! 지퍼 옆부분도 고무로 되어있습니다. 포장지를 다 벗겨보았는데 어딘가를 바라보는듯하면서 귀여운 바나나 가방을 메고 있는 꽃카ㅠㅠ 너무 기엽지 않나요???!!!!! 밑부분엔 짧은 다리(?)가 있어서 바닥에 내려놓아도 바닥이 더러워질 일은 없어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뒷면에는 고무 밴딩이 있어서 큰 캐리어 위에 고정...


#CU #CU편의점 #CU편의점꽃카 #CU편의점꽃카미니인형기획 #꽃카사각지함 #CU편의점꽃카사각지함 #CU편의점꽃카스티커지함 #CU편의점꽃카키링지함 #꽃카미니캐리어 #꽃카키링지함 #꽃카미니인형기획 #스티커지함 #CU꽃카미니인형기획 #CU꽃카미니캐리어 #CU꽃카사각지함 #CU꽃카영이의숲 #CU꽃카키링지함 #CU스티커지함 #CU영이의숲 #내돈내산 #꽃카발렌타인데이 #꽃카화이트데이 #꽃카띠부실 #꽃카 #CU편의점꽃카미니캐리어 #CU영이의숲꽃카컬렉션 #CU영이의숲5종 #CU꽃카컬렉션 #CU꽃카 #포켓CU

원문링크 : [편의점] CU*영이의 숲 꽃카 컬렉션 5종 "미니캐리어, 사각지함, 스티커지함, 키링지함, 미니인형기획"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