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그냥 가볍게 읽기 좋은 책, 드라마화를 위한 빌드업인가?(불편한편의점/김호연)


[책] 그냥 가볍게 읽기 좋은 책, 드라마화를 위한 빌드업인가?(불편한편의점/김호연)

부산시전자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알라딘구독도서관 출퇴근 길에 종종 이용하고 있는데 이번엔 인기 1등 책을 읽어봄 김호연작가의 불편한 편의점 가볍게 읽기 좋은 책이다. 읽다보면 드라마화를 위한 시작점인가?싶어짐 쉽고 재밌게 읽힌다. 좋은 세상 만들기에 일조할 것 같은 스토리로 특별히 독창적이거나 참신할 것이 없는데 베스트셀러 1위를 오래도록 지키는 걸 보면 클리셰는 언제나 먹히기에 클리셰인가 싶음 독고의 배역에는 어느 배우를 넣으면 좋을지 자꾸만 회전을 돌려보고 있다. 마지막 정체를 밝히는 마무리는 그건 좀 정말 사실 무척 많이 실망스러웠음 하지만 드라마라고 생각하면 그만큼 벅차오르는게 없겠지??? 그래서 이 책은 드라마의 전조증상 정도임 한번 읽기엔 재밌는데 여러번 읽힐 것 같지는 않은 내 서재에 두기보다는 한번 빌려 읽고 말법한 그런 이야기들 불편한 편의점 저자 김호연 출판 나무옆의자 발매 2021.04.20....



원문링크 : [책] 그냥 가볍게 읽기 좋은 책, 드라마화를 위한 빌드업인가?(불편한편의점/김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