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링크 추가 이미지형, 텍스트형 설정하는 법? (네이버 URL 입력하기는 보너스)


블로그 링크 추가 이미지형, 텍스트형 설정하는 법? (네이버 URL 입력하기는 보너스)

내 포스팅에 어울리는 블로그 링크 추가, url 입력하는 법 by 알아찌 포스팅할 때 링크 사용해 보셨나요? 원하는 사이트로 이동하는 건 똑같지만, 언제, 어떻게 활용해야 되는지 구체적인 사용법과 예시 알려드려요. 이웃 vs 검색 방문자 언제 활용하면 좋을까? 이웃분들은 내 글에 관심을 가지고 발행된 글을 꾸준히 읽어줘요. 그래서 한 가지 주제에 대해 글을 쓰더라도 전후 맥락을 이해하고 있어요. 하지만, 검색하다 처음으로 블로그를 방문한 분들은 어떨까요? 궁금한 정보를 해결하기 위해 검색하다 내 글을 읽기 시작하겠죠. 원하는 문제를 속 시원히 해결했다면 다른 글들을 궁금해할 수 있어요. 그때 연관된 글을 보여줄 수 있다면, 다른 글들도 탐색할 확률이 높아질거예요. 좀 더 심층적으로 다뤄야 되는 주제는 시리즈 형태로 잘 활용하면 좋겠죠? URL 복사하기 블로그 앱에서 복사하는 법 오른쪽 하단의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URL 복사 버튼을 클릭하시면 돼요. PC에서 복사하는 법 주소...


#url복사 #url입력 #url추가 #네이버블로그링크 #블로그링크 #블로그링크추가

원문링크 : 블로그 링크 추가 이미지형, 텍스트형 설정하는 법? (네이버 URL 입력하기는 보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