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소현이 김태리라고? (등장인물, ost, 촬영지, tvn 재방송)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소현이 김태리라고? (등장인물, ost, 촬영지, tvn 재방송)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소현이 김태리라고? by 알아찌 90년대 청춘 드라마 기억하세요? 30대 후반에겐 학창 시절 추억을, MZ 세대에겐 색다른 감성을 줄 스물다섯 스물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엄마의 일기장으로 소환된 90년대 첫 회에 뮤지컬 배우로 유명한 김소현이 등장하는데요. 딸아이 발레 경연장에 같이 가는 엄마로 등장해요. 공연장 관계자가 반가워하며 아는 체하는 걸로 봐서, 과거 유명인이었다는 걸 눈치챌 수 있었어요. 딸아이는 결국 공연을 포기하고, 외할머니 집으로 가출을 감행하는데, 거기서 우연히 본 엄마의 일기장을 보며 1998년으로 전환돼요. 발레가 하기 싫은 딸아이는 엄마의 옛이야기를 보며, 엄마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을지 앞으로의 전개가 궁금해지네요. 그 시절 추억의 물건들 90년대에 저는 학창 시절을 보내고 있었는데요. 그 시절 볼 수 있었던 물건들이 나오며 추억을 회상하게 해주네요. 요즘 MZ 세대들은 상상하지 못할 물건들이에요. 지금은 대형 화면이지만, 얇은 두께이어...


#TVN #TVN드라마 #김소현 #김태리 #나희도 #스물다섯스물하나 #스물다섯스물하나김소현

원문링크 :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소현이 김태리라고? (등장인물, ost, 촬영지, tvn 재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