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슈 분석 포텐독의 똥밟았네 는 왜 인기가 있을까(Feat, 사회 이슈 분석, 하반기밈 노동요)


사회 이슈 분석 포텐독의 똥밟았네 는 왜 인기가 있을까(Feat, 사회 이슈 분석, 하반기밈 노동요)

최근 유튜브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포텐독의 똥 밟았네 영상 보셨나요? 오늘자 조회수(08/02)가 650만을 넘어가더라고요. 저는 저번 주에 처음으로 영상을 봤는데, 뭔가 자꾸 생각나게 돼서 자꾸 찾아보는 것 같아요ㅋㅋ 아침먹고땡 같은 익숙한 멜로디도 귀에서 맴돌구요. 각종 커버 영상도 몇백만의 조회수가 넘어가고, 하반기밈과 노동요?로 제대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아요. 관련된 이야기를 아는 사람들과 하다가, 근데 왜 똥 밟았네가 인기가 많은 거지? 라는 물음을 아는 분이 던지셨고, 그와 관련돼서 생각해본걸 공유해볼게요. 그냥 저의 생각이에요! 1. 진지함의 병맛 요즘에 뜨는 밈적인 요소들은 크게 2가지로 분류할 수 있는 것 같아..........

사회 이슈 분석 포텐독의 똥밟았네 는 왜 인기가 있을까(Feat, 사회 이슈 분석, 하반기밈 노동요)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사회 이슈 분석 포텐독의 똥밟았네 는 왜 인기가 있을까(Feat, 사회 이슈 분석, 하반기밈 노동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