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엔씨 마지막 자존심 살렸다


‘리니지W’, 엔씨 마지막 자존심 살렸다

리니지W는 엔씨가 그동안 리니지 IP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을 서비스해오며 축적한 개발력, 서비스 경험 및 노하우 등을 결집한 ‘리니지의 결정판’입니다. 엔씨는 리니지W를 처음 공개하던 지난 9월 기존 리니지의 성장, 전투 등 큰 축은 유지하되 스토리 추가 등을 통해 차별화를 뒀다고 밝혔습니다. 이와 함께 논란의 중심에 섰던 과금 체계 개선부터 그동안 운영해온 리니지와 다른 모습을 예고했습니다. 17년 만에 도쿄게임쇼에 참가하며 글로벌 게임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리니지W를 공개하며 글로벌 IP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도 보였습니다. 엔씨의 의도는 서비스 초반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은 분위기입니다. 지난 11일 엔씨는 3분기 컨퍼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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