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질 없이’ 리니지W 해보니 플레이는 OK


‘현질 없이’ 리니지W 해보니 플레이는 OK

매일 밤 10시면 요정 용사는 활을 챙겨들고 ‘글루디오 영지’의 전장으로 향했습니다. ‘전투력 향상’이라는 단 하나의 목표를 위해, 그는 좀비·늑대인간·오크들에게 연신 활시위를 당겼습니다. 노곤한 반복작업에 하품이 나올때 즈음 ‘레벨업’을 알리는 메시지가 화면에 뜨면 용사는 안전한 마을로 돌아가 눈을 붙였습니다.엔씨소프트의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MMORPG) 신작 ‘리니지더블유(W)’의 플레이 모습입니다. 리니지 시리즈는 지난 1998년 피시(PC) 게임으로 첫선을 보인 뒤 한국 RPG의 대표작으로 자리매김 했습니다. 하지만 올해 초부터 과도한 ‘페이 투 윈’(돈 써야 이긴다) 구조로 사행성 논란을 부르며 유저(사용자) 수는 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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