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전망대 어디를 갈지 고민이라면 | 엣지(edge) vs 써밋(Summit) vs 탑 오브 더 락(Top of the Rock)


뉴욕 전망대 어디를 갈지 고민이라면 | 엣지(edge) vs 써밋(Summit) vs 탑 오브 더 락(Top of the Rock)

맨해튼은 커다란 하나의 섬이다. 이 섬 안에는 누가 가장 높은지 경쟁이라도 한 듯 건물들이 높이 솟아있고 다양한 인종이 모여 정신없이 살고 있는 것을 보고 ‘콘크리트 정글’이란 표현까지 생겼을 정도다. 다양성이 밀집된 맨해튼에서 각기 매력을 뽐내는 전망대들이 생겨나면서, 전망대는 뉴욕 여행 시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도움되었던 참고 칼럼 [정성연의 Hospitality Brand Talk] 뉴욕 맨해튼의 5대 전망대로 보는 차별화 전략의 중요성 뉴욕 중의 뉴욕이자 뉴욕의 심장인 맨해튼은 이름만 들어도 가슴이 설레는 곳이다. 다양한 개성과 꿈을 가진 사람들이 모여 사는 멜팅팟이자 이들이 발산하는 에너지와 새로운 아이디어로 가득하기 때문이다. 또한, 이곳은 19세기와 21세기를 잇는 듯 각 시대를 대변하는 모습의 빌딩을 품고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맨해튼은 미국 내에서 가장 높은 인구밀도와 멋진 고층 www.hotelrestaurant.co.kr 맨해튼에만 5개의 전망대가 ...


#뉴욕 #엣지 #써밋 #맨해튼전망대 #맨해튼여행 #뉴욕전망대추천 #뉴욕전망대비교 #뉴욕전망대 #뉴욕여행 #탑오브더락

원문링크 : 뉴욕 전망대 어디를 갈지 고민이라면 | 엣지(edge) vs 써밋(Summit) vs 탑 오브 더 락(Top of the R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