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임 숨쉬는 마스크 '수영장에서 쓸 수 있는 방수마스크! 심지어 친환경포장이라구' 물놀이랑 사우나 다 좋아요!


베리타임 숨쉬는 마스크 '수영장에서 쓸 수 있는 방수마스크! 심지어 친환경포장이라구' 물놀이랑 사우나 다 좋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리뷰할 아이템은 바로바로 베리타임 숨쉬는 마스크입니다!! 방수마스크 라서 수영장이나 찜질방 사우나 온천 워터파크 등등!!! 이제 더워져서 물놀이도 많이 가니까 넘나 유용한 제품이죵 주문하면 이렇게 종이봉투에 담겨서 와요! 친환경 포장이라 너무 좋네요 지금 베리타임 숨쉬는마스크에서는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래요! 그래서 그런지 사은품 천지..!!!ㅋㅋㅋ 시킨 물건은 2개지만 총 받은 물건은 6개였답니다! 사은품이 더 많아도 되는거냐구용ㅋㅋ 특이하게 때장갑에 누룽지도 주셨어용ㅋㅋ 잘쓸게용 그리고 마스크스트랩2개!! 저는 동생이랑 저랑 같이 쓰려고 S. M 이렇게 두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베리타임 마스크는 목욕탕, 수영장 등에도 도매로 납품하고 있다고 해요 또 국가 공인기관에서 테스트도 완료했는데 일반 메쉬형 마스크는 열에 약해서 뜨거운 사우나나 목욕탕에서는 기능이 손상되지만 베리타임 숨쉬는 마스크는 천 자체에서 필터기능이 있어서 안전하다고 합니다!! 일반 메쉬형이...


#메쉬형마스크 #수영장마스크 #수영장방수마스크 #숨쉬는마스크 #숨쉬는마스크친환경포장 #온천마스크 #운동용마스크 #워터파크마스크 #찜질방마스크 #샤워마스크 #사우나마스크 #베리타임숨쉬는마스크 #목욕탕마스크 #목욕탕마스크납품 #물놀이마스크 #방수마스크 #방수마스크친환경포장 #베리그린박스 #베리마스크 #베리타임마스크 #친환경포장쇼핑몰

원문링크 : 베리타임 숨쉬는 마스크 '수영장에서 쓸 수 있는 방수마스크! 심지어 친환경포장이라구' 물놀이랑 사우나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