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주 작업 싸게 하는 법! 이지태스크 에서 쉽게 의뢰할 수 있어요(+친구 초대 이벤트)


외주 작업 싸게 하는 법! 이지태스크 에서 쉽게 의뢰할 수 있어요(+친구 초대 이벤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아 외주 작업 맡기실 때 싸게 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릴거에용 외주 작업 의뢰 쉽게 하는 법!!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이지태스크 인데용 https://easytask.co.kr/ 당신의 시간제 직원 이지태스크 시간이 없거나 도움이 필요할 때, 필요한 시간만큼 일을 맡기세요. easytask.co.kr 우선 이지태스크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깰끔쓰한 UI가 우리를 반겨줍니당 오른쪽 상단에 업무 요청하기가 보이시죵?! 한 번 눌러볼게용 그럼 이런 화면이 떠요 보시면 맡길 업무가 항목별로 잘 나눠져있습니다! 항목 별로 클릭해보시면 이런식으로 상세 항목이 떠요! 기타에는 이런 것들이 있네요 내가 하기는 힘들거나 시간이 없는 것들 외주 맡길 때 참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어떻게 맡기면 될지 한 번 쭉 보여드리고 세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저는 디자인을 한 번 맡겨볼게요~! 저장하고 다음 클릭!!! 전 제 일상으로 웹툰 하나 만들고 싶으니까 이런 의뢰를...


#외주 #외주싸게 #외주요청 #외주의뢰 #외주의뢰싸게하는방법 #외주의뢰싸게하는법 #이지태스크

원문링크 : 외주 작업 싸게 하는 법! 이지태스크 에서 쉽게 의뢰할 수 있어요(+친구 초대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