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걸스: 그날패치, 히트 아로마 패치, 찝찝한 냄새 숨겨주는 순한 아로마 패치!


쿨걸스: 그날패치, 히트 아로마 패치, 찝찝한 냄새 숨겨주는 순한 아로마 패치!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제품은 쿨걸스의 그날패치와 히트아로마패치 입니다! 여자분들 그날에 사실 그 특유의 냄새가 나잖아요ㅠㅠ 저도 신경 많이 쓰여서 생리대를 한방 생리대 이런거 써보기도 했는데 오히려 냄새가 더 심해지는거 같아서 다시 바꾸고 냄새 잡으려고 속옷용 아로마오일도 사서 뿌려봤는데 냄새는 잡히긴 하는데 너~~무 인공적인 향이라서 이질적이고 이상하게 느껴지더라구요..ㅋㅋ 뭐 향이야 개인 취향이니까 그렇다쳐도 속옷용 아로마오일의 제일 큰 문제는 속옷에 자국이 남는다는 거였어요..!!!!! 으으으!!! 물방울 자국이 남으니까 너무 이상해서 집에서만 입는 속옷으로 전락했다는... 쿨걸스의 그날패치는 그 문제를 해결해주는 아이템이었고 히트아로마패치는 거기서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인데요 제가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이렇게 배송을 받았구용 앞에 보면 그날에 더운날 불편한 냄새, 사랑하는 우리아이 땀 냄새, 운동 후 심해지는 불쾌한 냄새 설명을 보면 아이도 쓸 수 있게 순하게 만들...


#y존냄새케어제품 #운동땀냄새케어 #어린이땀냄새케어 #아로마패치추천 #생리냄새패치 #땀냄새제거 #땀냄새아로마패치 #그날패치 #y존케어패치 #히트아로마패치

원문링크 : 쿨걸스: 그날패치, 히트 아로마 패치, 찝찝한 냄새 숨겨주는 순한 아로마 패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