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츄라우미 :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수색역 근처 안주 맛있는 이자카야 추천해요! 상암동 맛집!


상암 츄라우미 :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수색역 근처 안주 맛있는 이자카야 추천해요! 상암동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암동맛집 츄라우미를 소개해드릴게요 디엠시쪽에 사는 저로써는 상암에는 놀게 없쥐 하고 잘 안왔는데 이런 이자카야 있을 줄이야 술이 술술 들어가는 분위기 맛집 겸 진짜로 안주가 맛있는 안주맛집이라서 제 친구는 결국 취해버렸다는거~~~ 지도를 찍고 가다보면 이렇게 츄라우미 간판이 보여요! 뜨와~! 사진이 벌써 맛있어 보여요 하이볼 맛집이라고 광고하는 군요 후훗 하이볼 한번 먹어봐야죠 요렇게 입구로 들어가면요 입구에서 안내해주시는데 저희는 3층 루프탑으로 안내받았어요 올라가는데 이런 귀여운 진로개구리들이~!!! 친구 얼굴이 나와서 분홍개구리 눈을 좀 가렸습니당 아 근데 개구리가 아니라 두꺼비인가... 사실 잘 몰라요.. 그냥 귀여워서 찍어봤어요~_~ 2층은 룸이었는데 와... 여기도 분위기가 대바아악 뭔가 어른의 이자카야 같은 느낌! 물론 저도 어른이지만요 후훗 3층은 루프탑과 흡연실이 있네용 근데 제가 담배 냄새를 진짜 싫어하는데 흡연실이 같이 있길래 엄청 걱정했거든요...


#상암동데이트술집 #상암동회식장소추천 #상암동회식 #상암동하이볼맛집 #상암동이자카야추천 #상암동이자카야 #상암동안주맛집 #상암동술집 #상암동맛집 #상암동룸술집 #상암동데이트추천 #수색역맛집

원문링크 : 상암 츄라우미 : 디지털미디어시티역 수색역 근처 안주 맛있는 이자카야 추천해요! 상암동 맛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