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레브 화이트닝 집중케어 크림 : 보습진정크림인데 미백케어도 되는 크림!


메이레브 화이트닝 집중케어 크림 : 보습진정크림인데 미백케어도 되는 크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레브의 미백크림을 리뷰해볼게용 화이트닝크림인데 보습진정크림이기도 한 크림이라 되게 신기했어용ㅎㅎ 우선 상자는 이렇게 생겼구용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생겼네용!! 메이레브 화이트닝 집중케어 크림은 미백 기능성화장품이구용 50ml로 꽤나 큰 용량입니당!! 성분이 신기한게 시카성분을 엓좀의 형태로 가공해서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되게 만든 시카엑소좀이래요 시카는 되게 많이 들어보고 많이 써봤는데 시카 엑소좀은 처음 봤어요!! 그리고 피부보습과 피부 장벽 개선을 위해 유수분밸런스를 컨트롤 해주는 엑토인이 있대요 이것도 처음 들어보는 성분입니다..ㅋㅋㅋ 크림 본체는 이렇게 생겼구용 뭔가 화이트닝이 잘 될거같은 비주얼입니당 메이레브 미백크림은 미백/보습 성분이 83%나 들어있구용 식약처에서 인증 받은 진짜 기능성 크림이래요!! 효과는 확실할 것 같습니당!! 유통기한은 튜브 위에 써있는데요 26년 11월 13일까지로 3년정도 되구용 아주 넉넉합니당 후훗 새 화장품 뜯을 때 요...


#메이레브미백크림 #메이레브집중케어크림 #메이레브화이트닝크림 #미백기능성화장품 #미백크림 #식약처인증미백크림 #집중케어크림

원문링크 : 메이레브 화이트닝 집중케어 크림 : 보습진정크림인데 미백케어도 되는 크림!